한달만에 커뮤니티에 다시 들어왔네요

가끔 액티핏으로 포스팅을 하기도 했지만,

KR 하이브 빌리지에는 오랜만에 들어오네요.

회사에서는 본업을 하느라,

집에서는 집안일을 하느라 정신 없네요.

올해는 아마도 회사에서는 가장 바쁜 한해가 될 거 같아요.

지금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시기이니

회사일에 당분간 집중하는 게 좋겠지요.

경제적 불황이 계속되는 요즘에는

꾸준히 일을 할 수 있는 것도 복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힘이 들 수는 있겠지만, 이것도 한때가 아닐까 싶습니다.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기회가 있을 때

열심히 하는게 좋겠지요.

출근하면서 드는 이런 저런 생각들을

이렇게 정리해봅니다.

Sort:  

Congratulations @everything-fin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Hive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You published more than 4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board and compare yourself to others in the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